28 세의 Thomas Healy는 9월 28일을 기점으로 억만장자가 되었습니다. Tortoise는 Hyliion과 9월 28일 합병이 결정 났습니다. 이미 20 대의 트럭이 Dana Corp. 및 Volvo와의 벤처를 통해 제작 된 Hyliion의 전기 파워 트레인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. 테슬라는 올해 세미 생산을 2021 년까지 연기 한다고 밝혔다 . 한편 니콜라 주식은 사기 혐의와 밀턴 의 이탈 로 인해 70 달러에서 20 달러 미만으로 급락했다 .
이로 인해 Healy는 Class 8 장거리 세미 트럭에 전기를 공급할 새로운 희망이되었습니다. 어떻게 여기까지 갔을까요? “저는 기어 헤드입니다. 저는 경주에서 자랐습니다.”라고 매사추세츠 출신으로 전국 수준에서 10 대 때 경주 용 자동차와 고 카트에 참가한 Healy는 말합니다. 그는 기계 뒤의 역학을 배웠고 Carnegie Mellon의 기숙사 방에서 전기 구동계를 고안하기 시작했으며 CMU Tartans 축구 팀의 펀터 를 시작 했습니다. Healy는 기계 공학을 연구하면서 리튬 이온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 차축 인 "e-axle"을 개발했습니다.이 액슬은 전통적인 8 등급 장거리 트럭의 구동계에 통합 될 수 있습니다.
e-axle은 오래된 트럭에 개조하거나 새 트럭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. 이점은 분명했습니다. e-axle은 도움의 손길을 제공하여 디젤 블록이 더 효율적으로 작동 할 수 있도록하는 힘과 토크를 추가하여 연비를 개선하고 배기 가스를 낮 춥니 다. 당연히이 시스템은 회생 제동을 통해 전력을 포착합니다. 세미 트럭의 질량을 감안할 때 상당한 양이 될 수 있습니다. 배터리는 가파른 언덕에서 제동 할 때 5 킬로와트시의 전력을 흡수 한 다음 돌아 서서 전력을 공급할 수 있어야합니다. 가속 중에 동력을 다시 구동계로 보냅니다. 2017 년 Forbes 는 연간 30 Under 30 프로젝트에서 Healy를 최종 후보로 선정했습니다.
Healy의 e-axle은 Hyliion이 Hypertruck ERX라고 부르는 완전한 구동계 시스템으로 진화했습니다. 디젤 엔진을 교체하는 것은 압축 천연 가스 탱크에서 작동하는 온보드 발전기를 통해 충전되는 전기 배터리 뱅크입니다. Healy의 접근 방식은 Tesla 및 전지 중심의 전지 중심 접근 방식과 수소 연료 전지를 사용하여 배터리에 전력을 공급하려는 Nikola를 포함한 업계 최초의 움직임과 대조를 이룹니다. CNG- 배터리 하이브리드가 기존 주유소를 활용하고 배터리 충전 시간을 피할 수 있는데 왜 바퀴를 재창조할까요? 또한 CNG 발전기와 적당한 양의 배터리를 결합하여 막대한 배터리 무게를 보상하지 않고도 트럭에 장거리를 제공합니다. 디젤 대신 CNG를 사용하면 탄소 배출량이 약 25 % 감소합니다.
처음부터 완전히 새로운 트럭을 설계하기 위해 착수하는 데 유리한 점이 없다고 일찍부터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. "엔지니어가 힌지 또는 래치를 설계하기를 원합니까, 아니면 배터리 관리 시스템과 알고리즘을 설계하는 엔지니어를 원합니까?" 기존 트럭 제조업체에는 이미 큰 공장과 행복한 고객이있었습니다. Healy (28 세)는“목표는 그들이 이미 알고 있고 좋아하는 트럭을 구매하고 물류를 혁신 할 새로운 파워 트레인으로 보유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었습니다.
물론 압축 된 천연 가스로 작동하는 트럭이 이미 있지만,화물은 더 가볍고 클래스 8 장거리 세미 트레일러에 비해 저출력입니다. Hyliion의 파워 트레인은 더 많은 마력과 토크를 제공하며 80,000lbs를 운반하면서 20 초 만에 0mph에서 60mph까지 약속합니다.
2019 년 3 월 자동차 부품 대기업 Dana Inc.는 Hyliion에 지분 투자를했으며, 트럭 대기업 Volvo, Navistar 및 Peterbilt를 포함한 Dana의 고객을 대상으로 장치를 제조 및 마케팅하고 있습니다. 오늘날 트럭 제조업체는 Cummins의 엔진과 Allison의 변속기를 설치합니다. Hyliion은 언젠가 그 계급에 합류하기를 희망합니다. Hypertruck ERX의 첫 번째 대규모 배송은 2021 년에 올 수 있습니다.
Healy는 최소 2 년 동안 주식을 팔 수 없기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은 이 시간을 기대 할 것이라 예상합니다. SEC 서류의 Hyliion은 2021 년에 800 만 달러의 매출이 예상되며 2022 년에는 3 억 4,400 만 달러로, 2023 년에는 10 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이익도 이어질 것이라고합니다. Dana의 상용차 드라이브 시스템 수석 부사장 인 Ryan Laskey는 Healy의 상업적 초점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합니다. "그는 고객이 아직 원하지 않는 것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.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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